본문 바로가기
Daily_일상/맛집추천

[판교맛집] 감성타코

by heatherincanada 2021. 9. 16.

안녕하세요~ 모두 즐거운 불금 보내셨나요? 

저는 오랜만에 친한 친구와 판교 아브뉴프랑에 있는 감성타코에 방문했습니다.

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멕시코 음식이라서 금요일 밤이 행복했습니다 ꒰ღ˘‿˘ற꒱

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
매일 11:30 - 22:00

 

 

아브뉴프랑 외관

오랜만에 방문해보는 아브뉴프랑 판교점입니다 :)

그런데 못본 사이에 아이들 놀이터가 되었네요,,, 저는 아이들을 좋아하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소리지르면서 뛰어다니는 아이들 때문에 불편했습니다 ㅠㅠ 아이들은 죄가 없어요,,, 제발 부모들은 아이들 관리 좀 해주세요,,,! 

여기는 키즈카페나 아이들 놀이터가 아니라 모두가 쉬는 공간입니다! 

자, 2층으로 올라가면 이런 외관이 펼쳐집니다~ 

판교점 감성타코는 음식점이 크고 자리도 넓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๑'ٮ'๑

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더라구요. 

5팀 정도 앞에 있었는데 10분~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:)

감성그릴드파히타(38000), 스텔라생맥주(000), 콜라(3500)

크흐... ( *ฅ́˘ฅ̀*)

여러분!!! 이거 꼭 드세요!!!!

3가지 다른 따끈한 고기와 새우를 또띠아에 싸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여기가 "멕시코"입니다  (⑅´•⌔•`)*✲゚*。

처음에 또띠아가 4~5장 정도만 나와서 당황했는데, 나중에 보니까 직원분께서 돌아다니면서 필요한 소스와 방금 구운 또띠아를 나눠주시더라구요 ㅎㅎ

은근히 양이 많아서 2인분보다는 3명에서 먹으면 적당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(๑>ᴗ<๑)

이건 계산대 앞에 놓여있던 고양이에요ㅎㅎ! 너무 귀엽죠~~

오랜만에 오는 판교점 아브뉴프랑 ♥

은근히 이것저것 구경할것도, 먹을것도 많으니 한번 놀러오쎄용 ξ(✿ ❛‿❛)ξ