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Daily_일상

[한미약품]코로나19 항원 자가 검사 후기

by heatherincanada 2021. 9. 10.

안녕하세요
여러분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모두 경각심을 가지고 잘 대응하고 계신가요?
오늘은 저에게 있어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준 날 입니다.
같은 층 다른 부서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밀접 접촉자가 나와 회사가 뒤집어졌습니다.
한번도 코로나 바이러스 밀접 접촉자나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던 적이 없어서 메뉴얼이 준비되어 있지 않은 상태였지만
우선 약국에서 진단 키트를 약 45만원어치 사와서 전 직원들이 자가 검사를 실시하였습니다.
오늘 제가 사용한 제품은 한미(Hanmi) 코로나19 자가검사 키트 입니다.

하나에 2인용이라서 같은 팀 언니랑 나눠서 검사했어요 :)

자가검사 키트 사용법이 굉장히 상세하게 나와있더라구요! 처음해보는 저도, 언니도, 어려움 없이 술술 진행했어요~
봉투도 같이 담겨있어서 검사가 끝난 후에는 잘 밀봉해주셔야 합니다 !

저 면봉을 사용해서 코에 넣고 몇번 문지른 다음, 통에 담겨있는 액체에 몇초 담궈 놓으면 됩니다.

뚜껑을 잘 닫아 검사판에 몇방울 떨어뜨려주면 끄읏~!

3분에서 5분정도 기다리면 검사결과가 나와요 ◡̈ 제 키트에 C에 빨간줄이 생긴거 보이죠??
저는 다행히도 음성이었답니다(ᗒᗊᗕ)
회사 직원분들도 모두 음성이 나와서, 밀접 접촉자만 현재 자가격리 중이세요.
여러분들도 모두 코로나19 조심하시구 얼른 백신 주사 맞아요!!
코로나가 끝나는 그날까지, 파이팅입니다.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