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Daily_일상/카페추천

[분당카페] BLACK HONEY 블랙허니

by heatherincanada 2021. 9. 9.

안녕하세요! 

오늘은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카페 "블랙허니" 입니다 (・ิω・ิ)

경기 성남시 분당구 방아로 29
평일 09:00 - 17:00 / 토, 일, 공휴일 휴무

사실 분당은 프랜차이즈의 천국이라고 할 정도로 정말 개인카페를 보기 힘든데요,

여기는 "분위기&커피 맛" 모두 잡은 커피 맛집이라고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 ˚✧₊⁎( ˘ω˘ )⁎⁺˳✧༚

바리스타분이 열심히 커피를 만들고 계시네요! 카페 내부에 커피향이 솔솔~~

제가 메뉴판을 살짝쿵 찍어봤는데,, 급하게 찍느라 조금 흔들렸네요ㅠㅠ

점심시간이 빠듯해서 아쉽지만 커피는 사무실에서 마셨어요 엉엉ㅠㅠ

카페라떼(3500)

라떼가 3500원이라니, 요즘 시세(?) 치고는 꽤 저렴하네요.

바리스타분께서 예쁘게 하트 모양으로 커피를 만들어주셨어요 ꔷ̑◡ꔷ̑

한입 마시는 순간,,,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커피의 달콤쌉싸름한 맛이 느껴지네요 'ڡ'

거품층이 이렇게나 두툼하답니다 ꒰ღ˘‿˘ற꒱

저는 조금 힘든날엔 카라멜 마끼아또, 덜 힘든날엔 카페라떼를 마셔요ㅎㅎ

여러분도 라떼 한잔 하쎄요옹~~ 

'Daily_일상 > 카페추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분당카페] Matta 마따 카페  (0) 2021.09.04
[분당카페] 카페 이로움  (1) 2021.09.04